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고객센터 T.1644-8443

FAQ

  • [ 주문/결제문의 ]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먼저 샘플을 보고싶어요?

     

     

   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먼저 샘플을 보고싶어요?

     

     

    고가의 주방기기들을 구입하시기에 앞서 제품을 먼저 보고 싶으실 경우에는

    고객센타(1644-8443)로 연락주신 후, 오프매장으로 직접 내방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[ 기타 ] 창업시 전반적인 컨설팅을 원하실 경우

     

     

    창업시 전반적인 컨설팅을 원하실 경우

     

     

   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주방동선이나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

    쿡라인쇼핑몰 견적의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타(☎ 1644-8443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당사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^^

     

    이에따른 전반적인 진행과 내용은 당사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협의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상담 가능한 분야는 주방설비 및 동선설계, 주방비품 구매 컨설팅 등 티테일한 상담으로 더욱 편리하게

    창업에 도움이 되고자 정성껏 모시겠습니다.

     

    십수년간 축척된 당사의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별도 비용없이 상담 컨설팅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/취소 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?

     

     

  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?

     

     

    쿡라인 쇼핑몰 관리자입니다.

     

    먼저 대단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,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서

    실제 주문하신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이에 따른 제반비용은 당사가 전액 부담합니다.

     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실제 도착한 상품이 다를 경우에는

    즉시 쿡라인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쿡라인 쇼핑몰 고객센타 (☎ 1644-8443)

     

    단, 배송오류건의 상품에 하자가 없어야 하며, 당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미지와 실

    제 상품과 다르지 아니할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(일부 상품이 이미지와 약간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 

  • [ 배송문의 ] 상품구매대금 무통장 입금한 후에도 상품 미배송일 경우

     

    상품구매대금을 결제한 후에도 상품 미배송일 경우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상품구매후 무통장 입금을 하셨을경우 반드시 Cookline(쿡라인) 고객센타(1644-8443)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구매상품과 입금금액, 입금자명을 확인하고 물건을 발송하게 됩니다.

    (동일한 금액이나 비슷한 금액의 상품구매 입금이 많은 관계로 구매 후 꼭 확인 바랍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[ 기타 ] 영수증은 출력가능 한가요?

     

     

    각 주문에 대한 영수증 출력은
    회원인 경우는 로그인후 쿡라인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주문/배송조회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주문번호 클릭하시면
    영수증 출력 버튼이 확인이 가능합니다. 영수증출력 클릭하셔서 출력받아보시면 됩니다.

    로그인->주문배송조회->주문조회->주문번호선택->영수증출력 순으로 하시면됩니다.

    비회원의 경우도 마찮가지로 비회원 주문조회후에 주문조회후에 영수증 출력을 원하시는 주문번호 클릭하시면
    영수증 출력 버튼이 확인이 가능합니다. 영수증출력 클릭하셔서 출력받아보시면됩니다.

    주문배송조회->비회원주문조회->비회원로그인->주문조회->영수증출력 순으로 하시면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문의 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네. 가능하십니다.
   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
   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[주문내역조회]- [비회원으로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
  • [ 주문/결제문의 ]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 

     

   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쿡라인 홈페이지에서 [마이페이지], 또는 직접 [주문배송조회]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인 경우 [마이페이지]-[주문내역조회]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
   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시길 바랍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해외 주문 및 배송 절차순 좀 알려주세요?

     

             ****************   쿡라인 쇼핑몰 해외 주문 및 배송 안내문입니다     ***************

     

     

  • [ 주문/결제문의 ] 입금을 했는데... 확인이 되지 않아요.

     

     

    주문하실때 설정해 주신 입금은행, 입금자명,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일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다시한번 주문정보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1:1 상담 게시판 혹은 전화문의(1644-8443)으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처리 가능하십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/취소 ] 배송중인 상품 취소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이라면,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취소 신청은 입금대기중/결제완료/배송준비중(발송 전)에서만 가능하며,쇼핑몰상에서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


   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주셔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    배송중인 상품의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수령 후 반품을 신청해야 합니다.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    오늘본상품

    이전 제품

    다음 제품